기사 메일전송
디저트카페창업 프랜차이즈 ‘빌리엔젤’, 3월 추가 매장 오픈계획
  • 편집국 편집장
  • 등록 2016-03-08 14:12:04
  • 수정 2016-08-08 10:46:02

기사수정
꾸준하고 안정적인 성장을 지속하고 있는 디저트카페창업 아이템 빌리엔젤은 3월 추가 매장 오픈계획을 밝혔다.

젊은 대학생이 많은 대학로, 법조타운이 들어설 문정, 핫 플레이스 판교역, 신분당선의 연장으로 최대 수혜지역인 용인수지 성복역 등 가장 주목받는 상권을 선점했다.

“좋고 신선한 재료로 풍족한 디저트를 제공한다”는 슬로건을 내세운 디저트카페 빌리엔젤은 프리미엄 디저트를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디저트 전문 카페이다. 빌리엔젤이 말하는 편집샵이란 다양한 디저트를 내 입맛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즐거움을 주는 문화공간이다.

국내 프리미엄 디저트카페 빌리엔젤은 2012년 국내 최초 디저트 편집샵 카페라는 차별화된 아이템으로 사업을 시작하여, 4년 만에 업계에서 가장 주목 받는 브랜드로 성장하였다. 언제 어디서나 맛있고 신선한 디저트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하고 건강한 식재료를 이용하여 만든 케이크 출시 이후 뜨거운 사랑을 받으며, 프리미엄 디저트카페 브랜드로 디저트 업계를 이끌고 있다.

프리미엄 디저트카페 빌리엔젤 본사 점포개발팀 전기영 팀장은 “카페 창업 시 안정적인 매출 확보를 위한 본사 메뉴 개발력을 꼼꼼하게 확인해야 한다. 타 경쟁업체와 차별화된 메뉴의 유무가 중요하다”고 말했다.

프리미엄 디저트카페 빌리엔젤은 예비창업자들에게 전문적인 상담을 통해 브랜드에 대한 이해력을 높이고 창업 후 안정적으로 매출을 확보하여 성공 창업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뿐만 아니라 마케팅 비용을 지원하는 등 빌리엔젤만의 독자적인 가맹 지원 시스템을 도입하여 가맹점 매출의 안정화를 돕고 있다.

매월 1회 진행되는 프리미엄 디저트카페 빌리엔젤의 창업설명회는 평소 예비창업자들이 프리미엄 디저트카페 빌리엔젤 창업에 대해 갖고 있던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는 소통의 장이자 예비 창업자와 카페 관계자가 창업 및 상권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고 할 수 있다. 프리미엄 디저트카페 빌리엔젤은 이번 사업설명회를 통해 ‘2016년 카페창업트렌드’에 맞추어, 타 브랜드와 차별화된 경쟁력 있는 아이템으로 성공적인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였다.

현재 강남에서 가장 주목받고 있는 프리미엄 디저트카페 빌리엔젤은 강남역2호점을 추가로 오픈하면서 그 영향력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이미 확보된 본사유통망을 통해 지방 진출 또한 활발하다. 2월 달에 광주 첨단점, 울산현대백화점이 오픈했다. 더불어서, 3월 둘째 주 대학로점, 3월 넷째 주 문정대명사옥점, 3월 말 수지성복역점이 오픈예정이다.

프리미엄 디저트카페 빌리엔젤 서울 지사에서 열리는 3월 16일 수요일 창업설명회 참가신청 및 기타 궁금한 사항은 상담전화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 가능하며, 기타 창업문의 및 전화상담 또한 24시간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1대1 상담신청으로 본사 전문 점포개발팀에서 무료 창업상담 컨설팅 서비스도 제공받을 수 있다.

빌리엔젤 개요
빌리엔젤 케익 컴퍼니는 해외 유명 베이커리 & 요리 학교 출신들의 모임으로 시작되었다. 음악과 미술 맛있는 디저트들이 어울려지는 멋진 문화복합 공간을 만들기로 하였다. 최고급 재료로 누구나 쉽고 저렴하게 ‘진짜 디저트’를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만들어진 빌리엔젤은 디저트 편집샵이란 타이틀을 처음 만들고 유행을 시켰으며 누구도 생각 못한 새로운 디저트 문화를 만들었다. 건강까지 생각하는 완벽한 홈메이드 프리미엄 디저트 빌리엔은 우리 아이에게도 믿고 편히 먹일수 있는 깨끗한 디저트 빌리엔젤이 만들고 있다. 빌리엔젤은 ISO 9001 인증 기업이다. 저렴한 가격대와 최고의 맛, 그리고 품질이라는 슬로건 아래, 빌리엔젤은 오늘도 누구나 쉽게, 빠르게, 저렴한 가격으로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장소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빌리엔젤은 최고급 재료로 만든 맛있는 케이크를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새로운 디저트 문화를 지향한다.
관련기사
TAG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많이 본 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